programing

# 꺽쇠 괄호 < >와 따옴표 "를 사용하여 Import합니다.

muds 2023. 4. 11. 22:38
반응형

# 꺽쇠 괄호 < >와 따옴표 "를 사용하여 Import합니다.

어떻게 하면 이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지<Header.h>또는"Header.h"오브젝티브-C에서 파일을 Import할 때 사용합니다.지금까지 제가 관찰한 바로는 당신이 인용부호를 사용한다는 것입니다.""구현 소스가 있는 프로젝트의 파일에 대해, 그리고 꺾쇠 괄호로 묶습니다.<>라이브러리 또는 프레임워크를 참조할 때 사용합니다.

하지만 그게 정확히 어떻게 작동하죠?괄호를 사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현재 Xcode는 내 헤더에 대해 그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 몇개의 프레임워크의 헤더를 보면, 그 헤더가 서로 참조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frameworkname/file.h>어떻게 작동합니까?자바에서는 패키지와 비슷하지만 Objective-C에서는 패키지가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Objective-C는 C/C++와 같은 공통점을 가지고 있습니다.따옴표로 둘러싸인 형식은 파일을 포함하는 "local" 형식입니다(예를 들어 현재 파일에서 상대 경로를 지정해야 합니다).#include "headers/my_header.h"angle-discluse 형식은 "global"을 포함합니다.이것들은 컴파일러에 전달된 경로(예를 들어 "global"을 포함합니다(예:#include <math.h>).

그래서 당신만의 헤더가< >것은 아니다." "헤더 디렉토리의 상대 경로 또는 절대 경로를 컴파일러에 전달해야 합니다.Xcode에서 전역 포함 경로를 추가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Xcode에 대한 전역 포함 경로 추가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상세한 것에 대하여는, 이 MSDN 페이지를 참조해 주세요.

C에서는 헤더파일이 다음과 같이 되어 있습니다.<>괄호는 '시스템' 디렉토리에서 검색됩니다.""사용자 디렉토리 또는 로컬디렉토리에 있습니다.

시스템과 로컬의 정의는 조금 애매한 것 같습니다.include path 시스템디렉토리 또는 CPPFLAGS에서 <header>를 검색한다고 생각합니다.h > 및 로컬 디렉토리 또는 컴파일러에 -I로 지정된 디렉토리가 "header"로 검색됩니다.h" 파일.

나는 그것이 Objective-C에도 비슷하게 작용한다고 생각한다.

"< >"를 사용하여 자신의 클래스를 Import하려면 헤더 파일(*.h)을 컴파일러의 lib 폴더에 넣거나 SYSTEM VARIAS를 lib 폴더로 설정해야 합니다.

# Import << 고객명 >> 대 ""

<Name.h>-Angle brackets는, 프리프로세서에 대해서, 특정의 사전 지정된 시스템의 디렉토리를 검색하도록 지시합니다.예를 들어 다음과 같은 시스템 헤더를 가져옵니다.<UIKit/UIKit.h> 추가된

"Name.h"-Quotation marks는, 프리프로세서로 현재의 디렉토리를 검색하도록 지시합니다.헤더를 찾을 수 없는 경우 프리프로세서는 다음을 사용합니다.<Name.h>과 함께 해야 합니다 보통 프로젝트의 파일과 함께 사용해야 합니다.

방금 같은 문제를 발견했습니다. Xcode에는 두 가지 유형의 검색 경로가 있습니다.

User Header Search Paths
Header Search Paths

헤더 검색 경로에 자체 포함 폴더를 추가하면 각 괄호를 아무 문제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를 설정합니다.Always Search User Path로로 합니다.YES꺾쇠 괄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괄호 ( 꺽쇠 괄호 포함):<Foundation/Foundation.h>수입하다

큰따옴표를 합니다."Person.h"로컬 파일(생성한 파일)을 Import하여 컴파일러의 검색처를 지시합니다.

이것이 Xcode 프로젝트이고 프레임워크에 포함시키려면 포함할 헤더 파일을 열어 두십시오.그런 다음 Xcode의 맨 오른쪽 탭을 열고 "Target Membership"에서 파일을 사용할 수 있는 프레임워크를 클릭합니다.

이 AceHeader인AceHeader에 액세스할 수 .< AlphaTools/AceHeader.h

What IS HEADER FILE ? 헤더 파일에는 프리프로세서 #include 문을 사용하여 임의의 C 프로그램에 통합할 수 있는 함수 및 변수의 정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표준 헤더 파일은 각 컴파일러와 함께 제공되며 다양한 영역, 문자열 처리, 데이터 변환, 인쇄 및 읽기를 포함합니다.ex-#에는 컴파일러의 scanf(), printf() 함수와 같은 입력에 대한 정보가 포함됩니다.

포함하다

1) #INCLUDE: 메인 기능의 처리 전에 처리하는 프리프로세서입니다.프리프로세서의 주요 작업은 프로그램 환경, 즉 헤더 파일을 가진 프로그램을 초기화하는 것입니다.2 . h : - ( Header file ) 헤더 파일은 확장자가 .h인 파일로 C 함수 선언과 매크로 정의를 포함하고 있으며 여러 소스 파일 간에 공유됩니다.Q) 헤더 파일에는 2종류가 있습니다.프로그래머가 쓰는 파일과 컴파일러와 함께 제공되는 파일?A) 각 괄호 안의 Angular-bracket 형식은 "글로벌"을 포함합니다.컴파일러에 전달된 경로(#포함)를 포함합니다.컴파일러에 정의되어 있는 라이브러리 함수의 사용에 사용됩니다.C에서는 << 고객명 >> 괄호 안의 헤더 파일이 '시스템' 디렉토리 B에서 검색됩니다.)따옴표:- "header.h"는 파일의 "로컬"을 포함한 "로컬" 형식입니다(예를 들어 #include "headers/my_header" 등).h) C에서는 의 헤더 파일이 사용자 또는 로컬디렉토리에서 검색되는 것이 표기법입니다.이 파일에는 다른 . (FILE INCLUDE)에 포함할 파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다음 두 가지 경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케이스 1: 매우 큰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는 경우, 코드는 각각 관련 기능을 포함한 여러 개의 다른 파일로 분할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케이스 2: 델이 작성하는 모든 프로그램에는 가장 필요한 기능과 마이크로 정의가 몇 가지 있습니다.

언급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044360/import-using-angle-brackets-and-quote-mark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