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보드를 사용하여 초기 뷰 컨트롤러를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설정합니다.
으로 「 」를 하면,InitialViewController
발매마다 다른 상황에 따라 스토리보드를 다른 뷰로 열고 싶습니다.
더미 초기 뷰 컨트롤러를 사용하지 않는 방법
모든 초기 뷰 컨트롤러에 스토리보드 ID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스토리보드의 첫 번째 뷰 컨트롤러에서 "Is initial View Controller" 속성을 선택 취소합니다.
UIMainStoryboardFile 'MainStoryboard'에 대한 기본 뷰 컨트롤러를 인스턴스화하지 못했습니다. 지정된 진입점이 설정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앱 대리자의 창 속성이 0으로 표시됩니다.
하여 ★★★★★★★★★★★★★★★★★★★★★★★★★★★★★★★★★★★★★★★★★★★★★★★★★★★★★Info
탭. 여. tab 값 、 여 、 어 、 어 、 the 、 tab 、 tab 、 tab 。Main storyboard file base name
. 에서에서General
「」, 「」의 값을 합니다.Main Interface
가 제거됩니다. 그러면 경고가 제거됩니다.
대리자의 보기 보기 .application:didFinishLaunchingWithOptions:
★★★★
- (BOOL)application:(UIApplication *)application didFinishLaunchingWithOptions:(NSDictionary *)launchOptions
{
self.window = [[UIWindow alloc] initWithFrame:UIScreen.mainScreen.bounds];
UIStoryboard *storyboard = [UIStoryboard storyboardWithName:@"MainStoryboard" bundle:nil];
UIViewController *viewController = // determine the initial view controller here and instantiate it with [storyboard instantiateViewControllerWithIdentifier:<storyboard id>];
self.window.rootViewController = viewController;
[self.window makeKeyAndVisible];
return YES;
}
모든 Swift 애호가들에게 @Travis가 SWIFT로 번역한 답변은 다음과 같습니다.
목표 C 코드 앞에 @Travis가 설명한 대로 수행합니다.그리고나서,
func application(application: UIApplication, didFinishLaunchingWithOptions launchOptions: [NSObject: AnyObject]?) -> Bool {
self.window = UIWindow(frame: UIScreen.mainScreen().bounds)
let mainStoryboard: UIStoryboard = UIStoryboard(name: "Main", bundle: nil)
var exampleViewController: ExampleViewController = mainStoryboard.instantiateViewControllerWithIdentifier("ExampleController") as! ExampleViewController
self.window?.rootViewController = exampleViewController
self.window?.makeKeyAndVisible()
return true
}
ExampleViewController
표시하는 새로운 초기 뷰 컨트롤러가 됩니다.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 현재 창의 크기를 사용하여 새 창을 만들고 주 창으로 설정합니다.
- 새로운 초기 뷰 컨트롤러를 작성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스토리보드를 인스턴스화합니다.
- 스토리보드 ID를 기반으로 새로운 초기 뷰 컨트롤러 인스턴스화
- 새 창의 루트 뷰 컨트롤러를 방금 시작한 새 컨트롤러로 설정
- 새 창을 표시합니다.
즐겁고 행복한 프로그래밍!
는 rootViewController에서 할 수 .(BOOL)application:(UIApplication *)application willFinishLaunchingWithOptions:(NSDictionary *)launchOptions
예를 들어 다음과 같습니다.
- (BOOL)application:(UIApplication *)application willFinishLaunchingWithOptions:(NSDictionary *)launchOptions
{
if (shouldShowAnotherViewControllerAsRoot) {
UIStoryboard *storyboard = self.window.rootViewController.storyboard;
UIViewController *rootViewController = [storyboard instantiateViewControllerWithIdentifier:@"rootNavigationController"];
self.window.rootViewController = rootViewController;
[self.window makeKeyAndVisible];
}
return YES;
}
SWIFT 5
스토리보드에서 ViewController를 초기 ViewController로 설정하지 않은 경우 다음 두 가지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 프로젝트 타겟으로 이동하여 프로젝트 -> 일반 -> 메인 인터페이스 필드를 클리어합니다.
- 프로젝트 Targets 내에서는 항상 Info -> Application Scene Manifest -> Scene Configuration -> Application Session Role -> Item 0 (Default Configuration) -> 스토리보드 이름 필드를 삭제합니다.
마지막으로 SceneDelegate에서 코드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func scene(_ scene: UIScene, willConnectTo session: UISceneSession, options connectionOptions: UIScene.ConnectionOptions) {
// Use this method to optionally configure and attach the UIWindow `window` to the provided UIWindowScene `scene`.
// If using a storyboard, the `window` property will automatically be initialized and attached to the scene.
// This delegate does not imply the connecting scene or session are new (see `application:configurationForConnectingSceneSession` instead).
guard let windowScene = (scene as? UIWindowScene) else { return }
window = UIWindow(windowScene: windowScene)
let storyboard = UIStoryboard(name: "Main", bundle: nil)
// Make sure you set an Storyboard ID for the view controller you want to instantiate
window?.rootViewController = storyboard.instantiateViewController(withIdentifier: identifier)
window?.makeKeyAndVisible()
}
Swift 3: @victor-sigler 코드로 업데이트
func application(_ application: UIApplication, didFinishLaunchingWithOptions launchOptions: [UIApplicationLaunchOptionsKey: Any]?) -> Bool {
self.window = UIWindow(frame: UIScreen.main.bounds)
// Assuming your storyboard is named "Main"
let mainStoryboard: UIStoryboard = UIStoryboard(name: "Main", bundle: nil)
// Add code here (e.g. if/else) to determine which view controller class (chooseViewControllerA or chooseViewControllerB) and storyboard ID (chooseStoryboardA or chooseStoryboardB) to send the user to
if(condition){
let initialViewController: chooseViewControllerA = mainStoryboard.instantiateViewController(withIdentifier: "chooseStoryboardA") as! chooseViewControllerA
self.window?.rootViewController = initialViewController
)
}else{
let initialViewController: chooseViewControllerB = mainStoryboard.instantiateViewController(withIdentifier: "chooseStoryboardB") as! chooseViewControllerB
self.window?.rootViewController = initialViewController
)
self.window?.makeKeyAndVisible(
return true
}
Navigation rootview controller를 메인 뷰 컨트롤러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이 아이디어는 응용 프로그램 요건에 따라 자동 로그인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UIStoryboard *mainStoryboard = [UIStoryboard storyboardWithName:@"Main" bundle: nil];
UIViewController viewController = (HomeController*)[mainStoryboard instantiateViewControllerWithIdentifier: @"HomeController"];
UINavigationController navController = [[UINavigationController alloc] initWithRootViewController:viewController];
self.window.rootViewController = navController;
if (NSFoundationVersionNumber > NSFoundationVersionNumber_iOS_6_1) {
// do stuff for iOS 7 and newer
navController.navigationBar.barTintColor = [UIColor colorWithRed:88/255.0 green:164/255.0 blue:73/255.0 alpha:1.0];
navController.navigationItem.leftBarButtonItem.tintColor = [UIColor colorWithRed:88/255.0 green:164/255.0 blue:73/255.0 alpha:1.0];
navController.navigationBar.tintColor = [UIColor whiteColor];
navController.navigationItem.titleView.tintColor = [UIColor whiteColor];
NSDictionary *titleAttributes =@{
NSFontAttributeName :[UIFont fontWithName:@"Helvetica-Bold" size:14.0],
NSForegroundColorAttributeName : [UIColor whiteColor]
};
navController.navigationBar.titleTextAttributes = titleAttributes;
[[UIApplication sharedApplication] setStatusBarStyle:UIStatusBarStyleLightContent];
}
else {
// do stuff for older versions than iOS 7
navController.navigationBar.tintColor = [UIColor colorWithRed:88/255.0 green:164/255.0 blue:73/255.0 alpha:1.0];
navController.navigationItem.titleView.tintColor = [UIColor whiteColor];
}
[self.window makeKeyAndVisible];
StoryboardSegue 사용자용
UIStoryboard *mainStoryboard = [UIStoryboard storyboardWithName:@"Main" bundle: nil];
// Go to Login Screen of story board with Identifier name : LoginViewController_Identifier
LoginViewController *loginViewController = (LoginViewController*)[mainStoryboard instantiateViewControllerWithIdentifier:@“LoginViewController_Identifier”];
navigationController = [[UINavigationController alloc] initWithRootViewController:testViewController];
self.window.rootViewController = navigationController;
[self.window makeKeyAndVisible];
// Go To Main screen if you are already Logged In Just check your saving credential here
if([SavedpreferenceForLogin] > 0){
[loginViewController performSegueWithIdentifier:@"mainview_action" sender:nil];
}
감사해요.
메인스토리보드를 열고 먼저 시작할 뷰를 선택한 후 유틸리티 --> 속성을 엽니다."View Controller" 아래에 "Is initial View Controller" 라디오 버튼이 있습니다.그냥 선택해주세요.
--- 개정된 질문에 대해:
초기 뷰의 ViewDidLoad 섹션에 메서드를 작성하고 응용 프로그램 부팅 시 메서드가 실행되면 다른 뷰로 segue를 트리거합니다.
불가능할 것 같아요.대신 다른 뷰 컨트롤러에 대한 세그먼트가 있는 초기 컨트롤러를 1개 가질 수 있습니다.시작 시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수행할 sege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설정할 수 .initial view controller
Interface Builder interface interface interface 。
다음은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사용되는 접근법입니다.
목표-C:
self.window = [[UIWindow alloc] initWithFrame:UIScreen.mainScreen.bounds];
UIStoryboard *storyboard = [UIStoryboard storyboardWithName:@"MainStoryboard" bundle:nil];
UIViewController *viewController = [storyboard instantiateViewControllerWithIdentifier:@"HomeViewController"]; // <storyboard id>
self.window.rootViewController = viewController;
[self.window makeKeyAndVisible];
return YES;
신속:
self.window = UIWindow(frame: UIScreen.mainScreen().bounds)
let mainStoryboard: UIStoryboard = UIStoryboard(name: "Main", bundle: nil)
var objMainViewController: MainViewController = mainStoryboard.instantiateViewControllerWithIdentifier("MainController") as! MainViewController
self.window?.rootViewController = objMainViewController
self.window?.makeKeyAndVisible()
return true
Swift 3 및 Swift 4를 사용하여 강제 캐스팅을 회피하는 또 다른 솔루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func application(_ application: UIApplication, didFinishLaunchingWithOptions launchOptions: [UIApplicationLaunchOptionsKey: Any]?) -> Bool {
self.window = UIWindow(frame: UIScreen.main.bounds)
let storyboard = UIStoryboard(name: "Main", bundle: nil)
guard let viewController = storyboard.instantiateViewController(withIdentifier: "YourViewController") as? YourViewController else {
return false
}
self.window?.rootViewController = viewController
self.window?.makeKeyAndVisible()
return true
}
아래는 와 함께 사용하고 있습니다.UINavigationController
func application(_ application: UIApplication, didFinishLaunchingWithOptions launchOptions: [UIApplicationLaunchOptionsKey: Any]?) -> Bool {
self.window = UIWindow(frame: UIScreen.main.bounds)
let storyboard = UIStoryboard(name: "Main", bundle: nil)
guard let viewController = storyboard.instantiateViewController(withIdentifier: "YourViewController") as? YourViewController else {
return false
}
let navigationController = UINavigationController(rootViewController: viewController)
self.window?.rootViewController = navigationController
self.window?.makeKeyAndVisible()
return true
}
»AppDelegate.swift
을 사용하다
let sb = UIStoryboard(name: "Main", bundle: nil)
let vc = sb.instantiateViewController(withIdentifier: "YourViewController_StorboardID")
self.window?.rootViewController = vc
self.window?.makeKeyAndVisible()
물론 적절한 뷰 컨트롤러를 선택하는 기준에 따라 논리를 구현해야 합니다.
또, 아이덴티티를 추가하는 것도 잊지 말아 주세요(스토리보드 -> 컨트롤러 장면 -> 아이덴티티 인스펙터 표시 -> 스토보드의 할당).아이디)
iOS 13+에서 장면 대리인을 사용하는 경우:
꼭 기입해 주세요.Info.plist
을 사용하다
Application Scene Manifest > Scene Configuration > Application Session Role > Item 0
메인 스토리보드에 대한 참조도 삭제합니다.그렇지 않으면 스토리보드에서 인스턴스화하지 못한 경우에도 동일한 경고가 표시됩니다.
앱 에서 씬 메서드로 를 이동합니다.scene(_:willConnectTo:options:)
라이프 사이클이벤트가 처리되기 때문입니다.
다이내믹 네비게이션을 처리하고 깨끗한 AppDelegate 클래스를 유지하기 위해 라우팅 클래스를 만들었습니다.다른 클래스에도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 Routing.swift
//
//
// Created by Varun Naharia on 02/02/17.
// Copyright © 2017 TechNaharia. All rights reserved.
//
import Foundation
import UIKit
import CoreLocation
class Routing {
class func decideInitialViewController(window:UIWindow){
let userDefaults = UserDefaults.standard
if((Routing.getUserDefault("isFirstRun")) == nil)
{
Routing.setAnimatedAsInitialViewContoller(window: window)
}
else if((userDefaults.object(forKey: "User")) != nil)
{
Routing.setHomeAsInitialViewContoller(window: window)
}
else
{
Routing.setLoginAsInitialViewContoller(window: window)
}
}
class func setAnimatedAsInitialViewContoller(window:UIWindow) {
Routing.setUserDefault("Yes", KeyToSave: "isFirstRun")
let mainStoryboard: UIStoryboard = UIStoryboard(name: "Main", bundle: nil)
let animatedViewController: AnimatedViewController = mainStoryboard.instantiateViewController(withIdentifier: "AnimatedViewController") as! AnimatedViewController
window.rootViewController = animatedViewController
window.makeKeyAndVisible()
}
class func setHomeAsInitialViewContoller(window:UIWindow) {
let userDefaults = UserDefaults.standard
let decoded = userDefaults.object(forKey: "User") as! Data
User.currentUser = NSKeyedUnarchiver.unarchiveObject(with: decoded) as! User
if(User.currentUser.userId != nil && User.currentUser.userId != "")
{
let mainStoryboard: UIStoryboard = UIStoryboard(name: "Main", bundle: nil)
let homeViewController: HomeViewController = mainStoryboard.instantiateViewController(withIdentifier: "HomeViewController") as! HomeViewController
let loginViewController: UINavigationController = mainStoryboard.instantiateViewController(withIdentifier: "LoginNavigationViewController") as! UINavigationController
loginViewController.viewControllers.append(homeViewController)
window.rootViewController = loginViewController
}
window.makeKeyAndVisible()
}
class func setLoginAsInitialViewContoller(window:UIWindow) {
let mainStoryboard: UIStoryboard = UIStoryboard(name: "Main", bundle: nil)
let loginViewController: UINavigationController = mainStoryboard.instantiateViewController(withIdentifier: "LoginNavigationViewController") as! UINavigationController
window.rootViewController = loginViewController
window.makeKeyAndVisible()
}
class func setUserDefault(_ ObjectToSave : Any? , KeyToSave : String)
{
let defaults = UserDefaults.standard
if (ObjectToSave != nil)
{
defaults.set(ObjectToSave, forKey: KeyToSave)
}
UserDefaults.standard.synchronize()
}
class func getUserDefault(_ KeyToReturnValye : String) -> Any?
{
let defaults = UserDefaults.standard
if let name = defaults.value(forKey: KeyToReturnValye)
{
return name as Any
}
return nil
}
class func removetUserDefault(_ KeyToRemove : String)
{
let defaults = UserDefaults.standard
defaults.removeObject(forKey: KeyToRemove)
UserDefaults.standard.synchronize()
}
}
그리고 당신의 AppDelegate에서는 이렇게 부릅니다.
self.window = UIWindow(frame: UIScreen.main.bounds)
Routing.decideInitialViewController(window: self.window!)
나는 며칠 전에 같은 상황을 만났다.아주 간단한 속임수가 이 문제를 해결했다.시작2 전에 초기 뷰 컨트롤러를 숨겼습니다.초기 뷰 컨트롤러가 올바른 컨트롤러인 경우 viewDidLoad에 표시되도록 설정됩니다.그렇지 않으면 원하는 뷰 컨트롤러에 대해 segue가 수행됩니다.iOS 6.1 이상에서 완벽하게 작동합니다.이전 버전의 iOS에서 작동한다고 확신해요.
AppDelegate에서 다음과 같이 변경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func application(application: UIApplication, didFinishLaunchingWithOptions launchOptions: [NSObject: AnyObject]?) -> Bool {
//Some code to check value of pins
if pins! == "Verified"{
print(pins)
self.window = UIWindow(frame: UIScreen.mainScreen().bounds)
let mainStoryboard: UIStoryboard = UIStoryboard(name: "HomePage", bundle: nil)
let exampleViewController: UINavigationController = mainStoryboard.instantiateViewControllerWithIdentifier("SBHP") as! UINavigationController
self.window?.rootViewController = exampleViewController
self.window?.makeKeyAndVisible()
}else{
print(pins)
self.window = UIWindow(frame: UIScreen.mainScreen().bounds)
let mainStoryboard: UIStoryboard = UIStoryboard(name: "Main", bundle: nil)
let exampleViewController: UINavigationController = mainStoryboard.instantiateViewControllerWithIdentifier("SBUser") as! UINavigationController
self.window?.rootViewController = exampleViewController
self.window?.makeKeyAndVisible()
}
간단한 솔루션 발견 - 스토리보드 및 편집 프로젝트 정보 탭에서 "초기 뷰 컨트롤러 체크"를 삭제하고 사용할 필요가 없음makeKeyAndVisible
, 장소만
self.window.rootViewController = rootVC;
에
- (BOOL) application:didFinishLaunchingWithOptions:
let mainStoryboard = UIStoryboard(name: "Main", bundle: nil)
let vc = mainStoryboard.instantiateViewController(withIdentifier: "storyBoardid") as! ViewController
let navigationController = UINavigationController(rootViewController: vc)
UIApplication.shared.delegate.window?.rootViewController = navigationController
다른 방법은 viewController를 표시하는 것입니다.
let mainStoryboard = UIStoryboard(name: "Main", bundle: nil)
let vc = mainStoryboard.instantiateViewController(withIdentifier: "storyBoardid") as! ViewController
self.present(vc,animated:true,completion:nil)
먼저 스토리보드의 오브젝트를 작성한 후 루트(필요한 경우)를 변경하고 현재 뷰 컨트롤러(루트를 변경한 경우)를 푸시하고 있는 특정 뷰 컨트롤러를 참조해야 합니다.그렇지 않으면 새로운 뷰 컨트롤러가 표시됩니다.
Swift 4, Xcode 9
파일 AppDelegate.swift에 저장
func application(_ application: UIApplication, didFinishLaunchingWithOptions launchOptions: [UIApplicationLaunchOptionsKey: Any]?) -> Bool {
let storyboard = UIStoryboard(name: "Main", bundle: nil)
let firstVC = storyboard.instantiateViewController(withIdentifier: "firstViewController") as! firstViewController
self.window?.rootViewController = firstVC
}
func application(_ application: UIApplication, didFinishLaunchingWithOptions launchOptions: [UIApplicationLaunchOptionsKey: Any]?) -> Bool {
self.window = UIWindow(frame: UIScreen.main.bounds)
let storyboard = UIStoryboard(name: "Main", bundle: nil)
if (PreferenceHelper.getAccessToken() != "") {
let initialViewController = storyboard.instantiateViewController(withIdentifier: "your View Controller Identifier")
self.window?.rootViewController = initialViewController
} else {
let initialViewController = storyboard.instantiateViewController(withIdentifier: "your View Controller identifier")
self.window?.rootViewController = initialViewController
}
self.window?.makeKeyAndVisible()
return true
}
/*
use your view Controller identifier must use it doubles quotes**strong text**
Swift 5 이상 # 이 간단한 코드로 루트 뷰 컨트롤러를 만듭니다.xcode 11 이상을 사용하는 경우 먼저 초기화합니다.var window: UIWindow?
AppDelegate에서
let rootVC = mainStoryboard.instantiateViewController(withIdentifier: "YOURCONTROLLER") as! YOURCONTROLLER
navigationController.setNavigationBarHidden(true, animated: true)
UIApplication.shared.windows.first?.rootViewController = UINavigationController.init(rootViewController: rootVC)
UIApplication.shared.windows.first?.makeKeyAndVisible()
applicationDidFinish 를 변경하지 않는 경우는, 다음의 트릭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내비게이션 컨트롤러를 초기 보기 컨트롤러로 설정하고 'MyNavigationController' 사용자 지정 클래스를 할당합니다.그런 다음 viewDidLoad 중에 루트 뷰 컨트롤러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스토리보드에서 설정한 루트 뷰 컨트롤러를 덮어씁니다.
class MyNavigationController: UINavigationController {
override func viewDidLoad() {
super.viewDidLoad()
if !isLoggedIn() {
viewControllers = [R.storyboard.authentication.loginView()!]
}
}
private func isLoggedIn() -> Bool {
return false
}
}
Xcode 12.4 Swift 5
SGENE Delegate 。재빠르다
func scene(_ scene: UIScene, willConnectTo session: UISceneSession, options connectionOptions: UIScene.ConnectionOptions) {
guard let windowScene = (scene as? UIWindowScene) else { return }
let window = UIWindow(windowScene: windowScene)
let storyboard = UIStoryboard(name: "Main", bundle: nil)
window.rootViewController = storyboard.instantiateViewController(withIdentifier: "UserViewController") as! UserViewController
self.window = window
window.makeKeyAndVisible()
}
컨트롤러 장면을 볼 수 있는 조건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보드를 사용하여 초기 View Controller 설정(메인 대신)
Main.storyboard
-> View Controller -> Attributes Inspector -> 선택 해제Is Initial View Controller
앱 타깃 -> 일반 -> 에서 모두 삭제
Main Interface
앱 위임 편집
@main
class AppDelegate: UIResponder, UIApplicationDelegate {
var window: UIWindow?
func application(_ application: UIApplication, didFinishLaunchingWithOptions launchOptions: [UIApplication.LaunchOptionsKey: Any]?) -> Bool {
// Override point for customization after application launch.
self.window = UIWindow(frame: UIScreen.main.bounds)
let storyboard: UIStoryboard = UIStoryboard(name: "SomeStoryboard", bundle: nil) //SomeStoryboard is name of .storyboard
let viewController: ViewController = storyboard.instantiateViewController(withIdentifier: "someStoryboardId") as! ViewController //someStoryboardId is Storyboard ID
self.window?.rootViewController = viewController
self.window?.makeKeyAndVisible()
return true
}
}
다음 코드는 목표 c입니다.
다음 코드는 스토리보드 없이 커스텀 엔트리 파일을 만듭니다.
스택 오버플로에서 읽은 모든 응답에는 다음 코드가 있지만 중요한 행이 누락되어 있습니다.
MainViewController는 가장 먼저 로드하는 뷰 컨트롤러입니다.
- (void)scene:(UIScene *)scene willConnectToSession:(UISceneSession *)session options:(UISceneConnectionOptions *)connectionOptions {
UIWindowScene *winScreen = (UIWindowScene *)scene;
self.window = [[UIWindow alloc] initWithWindowScene:winScreen];
// Create a root view controller and set it as the root view controller of the navigation controller
MainViewController *rootViewController = [[MainViewController alloc] init];
UINavigationController *navigationController = [[UINavigationController alloc] initWithRootViewController:rootViewController];
// Set the navigation controller as the root view controller of the window
[self.window setRootViewController:navigationController];
[self.window makeKeyAndVisible];
}
여기서는 이유를 모르겠지만 각 답변이 첫 줄을 언급하지 않는다
UIWindowScene *winScreen = (UIWindowScene *)scene;
이 코드를 SceneDelegate.m 파일에 추가해야 합니다.main.storyboard 파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이 파일을 삭제한 후에는 info.plist에서 2개의 참조도 삭제해야 합니다.
in project configuration > Info tab > delete Main screen interface file base name
also in project configuration > Info tab > Application scene manifest > Scene configuration > Application session role > Item 0 > delete Storyboard name
주의: 이 방법은 현재 이 답변을 게시할 때 사용할 수 있지만, 향후 새로운 버전이 출시됨에 따라 작동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계속 업데이트하십시오.
먼저 열려는 보기 컨트롤러를 선택하고 특성 검사기로 이동하십시오.초기 장면으로 이동하여 초기 보기 컨트롤러 옵션을 확인합니다.
어플리케이션 기동시에 최초로 열리는 초기 뷰 컨트롤러가 됩니다.
언급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0428629/programmatically-set-the-initial-view-controller-using-storyboards
'program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일 이름 문자열에서 파일 확장자 제거 (0) | 2023.04.21 |
---|---|
SQL, PL-SQL 및 T-SQL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0) | 2023.04.21 |
명령줄에서 Azure 스토리지 에뮬레이터 데이터를 클리어하는 방법 (0) | 2023.04.21 |
파일을 다운로드하지 않고 브라우저에서 열기 (0) | 2023.04.21 |
Swift: 열거형 값을 문자열로 변환하시겠습니까? (0) | 2023.04.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