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에서 올바른 GoogleService-Info.plist를 찾을 수 없습니다.
Xcode 9 베타 4로 swift 3.2 코드를 실행하면 다음과 같은 오류가 발생합니다.
*** Terminating app due to uncaught exception 'com.firebase.core', reason: '[FIRApp configure]; (FirebaseApp.configure() in Swift) could not find a valid GoogleService-Info.plist in your project. Please download one from https://console.firebase.google.com/.'
이미 GoogleService-Info.plist 파일의 이름이 정확하고 유효합니다.
화력 기지 같은 것에 대한 시도가 있습니까?
를 합니다.Google-Info.plist
프로젝트 폴더의 옵션 메뉴에서 파일을 추가합니다.
편집: 이렇게 하면 plist 파일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Xcode 10 오류: 여러 명령이 생성됩니다.
저도 같은 문제가 있었습니다.
프로젝트에서 Google service-info.plist를 클릭하고 검사자에서 앱의 Target Membership을 선택합니다.그것이 저를 위해 고쳐주었습니다.
이것이 이 충돌의 이유이며 위의 답변에서 제안한 것처럼 파일을 제거하고 다시 추가하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하지만 실제 원인은 이것이고 이것이 그것을 해결하는 올바른 방법입니다.
자세한 설명은 아래 이미지를 참조하십시오.
프로젝트에 파일을 추가한 후에는 컴파일 원본 섹션의 빌드 단계에 파일을 추가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위의 스크린샷으로 빌드 단계에서 Google Service-Info.plist를 추가합니다.
- 하십시오. " 이름이 정확한지 확인하십시오. "
GoogleService-info.plist
" - 합니다.
finder
프로젝트 이름 아래에서 프로젝트로 끌어 참조할 수 있습니다. - 언급한 처럼, Silvajee, Silvajee에게 .
file inspector
목록 파일의 경우 아래 상자를 선택합니다.target membership
그것을 일부로 포함시키는 것.project
.
여러 환경(프로덕션, 개발, 스테이징)이 있는 경우 다른 Google이 필요합니다.한 사람당 한 사람당 한 사람당 한 사람마다.
그들은 모두 같은 이름을 가져야 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각 파일(환경별로 하나씩)에 대한 폴더를 만들고 해당 폴더 안에 배치합니다.
Finder에서 Xcode로 파일을 끌 때 Target Membership(대상 구성원) 아래에서 각 파일에 적합한 환경을 선택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환경을 개별적으로 구축할 수 있습니다.특히 각 환경의 번들 ID가 다른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파일 이름이 "Google Service-Info.plist"로 올바른지 확인합니다.다른 이름을 사용하면 문제가 발생합니다.XCode를 다시 시작하면 바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유감스럽게도 또는 다행스럽게도 지정된 오류는 매우 정확합니다.현재 사용할 수 있는 옵션은 하나뿐입니다. 즉, 배치Google-Info.plist
파일을 프로젝트에 올바르게 저장합니다.해당 항목을 제거한 후 다시 추가합니다.또한 대상이 선택되었는지 여부를 확인합니다.
Xcode를 다시 시작하는 것은 나에게 효과가 있었지만, 위의 어떤 옵션도 효과가 없었습니다.
이 단계들이 제 문제를 해결했습니다.이것들을 따라 1.공유 리소스와 같은 위치에서 Google Service-Info.plist 파일을 프로젝트로 끌어다 놓아야 합니다.파일을 성공적으로 추가한 후에는 프로젝트 빌드에 파일을 포함해야 합니다.
2. 프로젝트의 "빌드 단계" 섹션에서 프로젝트에 Google Service-Info.plist가 포함되어 있는지 다시 확인합니다.
3.파일 이름을 두 번 확인합니다.파일 이름은 정확히 GoogleService-Info.plist 일반적인 철자 오류는 GoogleServices-Info.plist 및 GoogleService-Info.plist - 대소문자를 구분하며 이름만 정확하게 지정하면 작동합니다.
실제로 이 오류는 Google Service-Info.plist 파일이 실제로 프로젝트 폴더에 있지 않고 다운로드된 파일에 대한 참조만 있을 때 발생합니다.따라서 이 파일에 대한 참조를 제거한 후 드래그 앤 드롭 방식으로 프로젝트 폴더에 다시 추가하거나 프로젝트 폴더에 "Add Files..." 옵션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여 프로젝트 폴더에 파일을 추가하는 것이 해결책입니다.또한 파일이 프로젝트 폴더 대상을 찾고 있는지 다시 확인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오류가 다시 발생합니다.
"Google Service-Info.plist" 파일의 이름이 오류에 표시된 것과 동일한지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파일 이름을 변경합니다.
Ionic으로 작업하는 사용자의 경우 먼저 Xcode의 .xcworkspace 파일을 열고 Google Service-info.plist 파일을 Resources 폴더로 끌어다 놓으십시오.
대부분의 온라인 자습서는 어떤 이유에서인지 그 부분을 잘 설명하지 못합니다.
Shahzaib Maqbool에게 소리쳐주세요. 그의 의견이 제 프로젝트를 위해 이것을 얻는 데 도움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아래 설정은 컴파일러 실패 1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파일 복사"에 추가 2. "번들 리소스 복사"에 추가 안 함
우리는 Xcode에서 전체 경로가 올바른지 확인해야 합니다.처음부터 추가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이미 실행한 경우 5단계로 이동합니다.
- Xcode를 종료합니다.
- 파일 이름이 "GoogleService-Info.plist"인지 확인합니다.
- 프로젝트 폴더에 .plist 파일을 추가합니다.Podfile, .xcworkspace 등과 동일한 수준입니다.
- Xcode를 열고 Project Navigator에서 .plist 파일을 식별합니다.파일이 없으면 마우스 오른쪽 단추를 클릭하고 "[프로젝트 이름]에 새 파일 추가"를 클릭합니다.대상에 추가 옵션 아래의 프로젝트 이름을 클릭해야 합니다.
- Project Navigator에서 Google Service-Info.plist를 클릭합니다.오른쪽 네비게이터에서 [파일 검사자]를 선택합니다.전체 경로가 올바른지 확인합니다.그렇지 않은 경우 폴더 아이콘을 클릭하고 프로젝트 파일 내부의 .plist 파일을 선택합니다.
- 빌드. 그래도 작동하지 않으면 Xcode를 종료하고 다시 빌드합니다.
청소를 한 후 몇 번 조립하는 것이 저에게 효과가 있었습니다.
1 - "Google Service-Info.plist"를 열고 any 또는 로 변경합니다.
2 - 사마린 용액을 다시 엽니다. 3 - 이제 작동합니다.
는 프젝트삭제문해다니에서 했습니다.Firebase
그리고 삭제했습니다.GoogleService-Info.plist
프트에서젝. 프로를추에 후.Firebase
그리고 새로운 것을 추가했습니다.GoogleService-Info.plist
파일이 나를 위해 작동했습니다.
이 오류는 구글 서비스 다운로드에서 1회 이상 발생합니다.처음 우가파이이스서처에음때다운할드로, 은마치그것베어리▁when▁like.GoolgeService-Info.Plist
당신이 다시 다운로드하면 그것이 올 것입니다.GoogleService-Info(1).Plist
우리는 제거해야 합니다.(1)
GoogleService-Info(1).Plist
.
이것 좀 드셔보세요.Google 서비스 정보를 클릭합니다.오른쪽에 있는 타겟 멤버쉽을 확인했습니다. 청소하고 빌드하십시오.그건 작동할 것이다.
2022년 업데이트
이전 Firebase 버전에서 마이그레이션하는 경우 Dart에서만 Firebase를 초기화하려면 AppDelegate.m 또는 AppDelegate.swift에서 Firebase Initialization을 제거해야 합니다.
신하게, 거제를 합니다.FirebaseApp.configure()
다시 시작합니다.
이 질문에 이미 백만 개의 답이 있다는 것을 알지만, 아마도 이 솔루션은 Xcode를 사용하지 않는 사람이 위의 많은 답과 같은 구성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iOS 앱을 Catalyst로 변환하는 경우, Catalyst 앱이 "콘텐츠/리소스" 폴더 구조를 가진 번들을 만든다는 점에서 작지만 둔감한 차이를 발견했습니다.내 빌드 단계에서 릴리스/디버그 Plist 파일을 복사하고 iOS와의 경로 차이로 인해 Catalyst가 이 오류는 Catalyst에서 발생했습니다.
이 문제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위의 동일한 이름의 Plist 파일이 있는 여러 폴더와 같습니다.빌드 단계를 통해 사용자 지정 bash 스크립트를 사용하고 다음과 같이 파일을 수동으로 복사합니다.
if [ $CONFIGURATION == "Debug" ]; then
echo using DEBUG firebase!
# Mac Catalyst appends a "Contents" folder so we need to handle that explicitly here
if [ $IS_MACCATALYST ]; then
#echo "MAC CATALYST BUILD"
cp ${SRCROOT}/${PROJECT-DIR}/your-custom-paths-here/GoogleService-Info.plist ${BUILT_PRODUCTS_DIR}/${PRODUCT_NAME}.app/Contents/Resources/GoogleService-Info.plist
else
cp ${SRCROOT}/${PROJECT-DIR}/firebase/debug/GoogleService-Info.plist ${BUILT_PRODUCTS_DIR}/${PRODUCT_NAME}.app
fi
fi
빌드 단계로 이동하여 복사 번들 리소스에 파일을 추가합니다.바로 그거야.
이전에 설치된 다른 "Google Service-Info.plist" 파일을 삭제합니다.제 경우, 설치했을 때 같은 폴더에 다른 파일이 설치되어 있었기 때문에 "GoogleService-Info.plist-2"라는 이름이었습니다.이것은 소방 기지에 혼란을 일으킬 것으로 보입니다.저는 이전 파일을 모두 삭제하고 현재 파일의 이름을 "Google Service-Info.plist"로 정확하게 변경했습니다.효과가 있었습니다.
저의 경우 프로젝트에서 충돌을 병합할 때 문제가 발생했습니다.pbxproj
GoogleService-Info.plist -> 오른쪽 창에서 Target 멤버쉽이 선택되지 않았고 project.pbxproj가 손상되었기 때문에 선택할 수 없었습니다(빌드에 성공했음에도 불구하고).
나는 project.pbxproj를 롤백해야 했고 그 이후에 GoogleService-Info.plist에서 Target membership을 선택했습니다.
충돌을 병합한 후 pbxproj가 손상되지 않았는지 확인합니다(관련이 있음).attempted to initialize an object with an unknown UUID
)
실수로 Xamarin을 사용하는 사용자는 이 도구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프로젝트 파일을 코드로 열고 해당 파일에 없음이 아닌 가져오기 태그 BundleResource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빨간색이 올바른 파일임).
파이어베이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UI 및 Google 로그인을 누를 때 약간 다른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확인되지 않은 예외 'NSInternalInconsistencyException'으로 인해 앱을 종료합니다. 이유: 'OAuth 클라이언트 ID를 찾을 수 없습니다.Firebase 콘솔에서 Google 로그인이 활성화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Google 로그인을 활성화한 후 새 GoogleService-Info.plist 파일을 다운로드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한 것은 이 행을 변경한 것입니다(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FUIGoogleAuth alloc] init]]
로.
[[FUIGoogleAuth alloc] initWithAuthUI:[FUIAuth defaultAuthUI]]
공급자 목록을 작성할 때
NSArray<id<FUIAuthProvider>> *providers = @[
[[FUIGoogleAuth alloc] initWithAuthUI:[FUIAuth defaultAuthUI]],
[[FUIPhoneAuth alloc] initWithAuthUI:[FUIAuth defaultAuthUI]]
];
간과하기 쉬운 또 다른 문제는 여러 PLIST 파일이 다운로드되어 파일 이름이 정확하게 지정되지 않은 경우입니다.'GoogleService-Info.plist'
.
복사본이 여러 개 있어서 사용하려고 했습니다.'GoogleService-Info.plist(2)'
동일한 오류를 발생시키므로 파일 이름이 원래대로 지정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나의 문제는 이 경우와 동일하며 -> ▁added가 xcode runner Open Xcode를 추가한 다음 Runner 디렉토리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Runner"에 파일 추가를 선택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터미널: cdios-"pod install" 및 info.list 괜찮아요.▁hope 당신의 문제가 해결되기를 바랍니다.
저는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과 같은 문제와 같은 오류를 겪어야 했습니다.에서 두 개 했습니다.info.plist
이 맥북처럼 이 입니까?GoogleService-Info.plist
,GoogleService-Info-2.plist
,GoogleService-Info-3.plist
그리고 나서 나는 내 프로젝트에서 실수로 복사했습니다.GoogleService-Info-3.plist
그리고 저도 같은 실수를 했습니다.그 다음에 저는 그냥 복사했습니다.GoogleService-Info.plist
그리고 문제는 해결되었습니다.
그러나 번들 식별자에는 주의해야 합니다.당신은 올바른 프로젝트 목록을 복사해야 합니다.
파일을 단말기로 드래그 앤 드롭하기만 하면 됩니다. Notes 또는 TextEdit 또는 다른 곳에서 붙여넣기를 복사하지 마십시오.
언급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5317777/could-not-find-a-valid-googleservice-info-plist-in-your-project
'program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룹화된 스타일로 UITableView에서 셀 너비를 설정하는 방법 (0) | 2023.06.25 |
---|---|
여러 Git 저장소 결합 (0) | 2023.06.25 |
Oracle, PostgreSQL 및 SQL Server에서 타임스탬프를 비교하는 일반적인 방법 (0) | 2023.06.25 |
Oracle SQL에서 지정된 열을 모두 선택하는 것이 잘못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0) | 2023.06.25 |
오라클에서 UTF8을 표시하도록 세션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0) | 2023.06.25 |